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 메가스토어 그랜드오픈 세일

기사승인 2024.02.27  21:42:02

공유
default_news_ad2
삼성스토어 수도권 메가스토어 연합 그랜드오픈 세일

삼성스토어 수도권 14개 매장이 3월 단 11일간 최초의 연합세일에 들어간다.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 14곳의 삼성스토어는 오는 3월 1일부터 11일까지 최고 49%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연합세일을 진행한다.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은 이번 수도권 메가스토어 연합세일은 올 1월 ‘삼성전자세일페스타(삼세페)’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열리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과거와 달리 올해부터는 매장별이 아닌 삼성메가스토어 연합 동시 판촉을 진행해 할인 효과를 최대한 낼 수 있게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연합세일에서는 혼수·이사 가전처럼 다품목으로 구매 시 삼성전자 본사에서 제공되는 멤버십포인트 할인 뿐만 아니라 동일한 규모의 상품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3월 티브이, 냉장고, 에어컨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매장 보유 단종제품 할인행사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가전 할인행사 뿐 아니라 천정형 에어컨과 갤럭시 S24 역시 할인 대상으로 포함되므로 삼성전자의 모든 제품을 한 번에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은 이번 수도권 메가스토어 연합세일이 지난 1월 삼세페 행사를 놓친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찬스이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사·혼수 가전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 메가스토어 연합세일 홈페이지 그랜드오픈 기념으로 비대면 견적 요청 및 상담만 받아도 ‘CU 3000원 쿠폰’을 즉시 증정한다. 또한 행사 스토어에 방문 상담할 경우 ‘스타벅스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수도권 메가스토어 연합세일의 참여 매장은 △서울지역(상봉, 목동, 홍제) △경기북부(금촌, 양주, 일산동구, 포천, 평내) △경기남부(발안, 안산, 김포통진) △인천지역(강화, 검단, 옥련) 등이다.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 소개

최고의 가격,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삼성스토어 수도권연합 14개 매장이 모였다.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은 메가스토어로 항상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 컨설팅으로 제품부터 견적, 배송,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 마케팅 이성경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나대성 기자 lihuajin998@hanmail.net

<저작권자 © 항도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