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순위 청약마감,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기사승인 2022.08.03  13:24:21

공유
default_news_ad2

1순위 청약마감,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최근 코오롱글로벌㈜ 시공의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이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서서 식지 않은 송도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연수구 송도동에 들어서는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지난 26~27일 69가구를 모집하는 1순위 청약에서 286명이 몰려 평균 4.1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최근 부동산 경기의 하락 국면 속에서도 1순위 내 청약을 완료한 것이다.

최근 대출 규제와 금리 인상 등으로 인한 집값 하락은 부동산 시장 전체를 위축시키고 있으나 부산을 제치고 머지않아 대한민국 제2의 도시로 발돋움할 것이란 전망이 지배적인 인천에서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B노선을 비롯해 인천발 KTX, 작년 4월에 착공한 월곶판교선 등의 교통 호재의 맨 앞에선 송도국제도시에 대한 관심은 식지 않고 있음을 증명한 셈이다.

총 496실로 구성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인천의 성장 거점 연수구 내에서도 가장 핵심지역으로 꼽히는 송도 1공구에 위치해 있음은 물론이고, 우수한 학원가로 불리는 연수구 안에서도 반경 1km 안에 유치원, 초ㆍ중ㆍ고 그리고 채드윅 국제학교가 있기에 강남 대치동, 목동과 견줄만한 글로벌 교육 단지로의 기대감이 높다. 또한 대형 병원, 쇼핑 판매시설, 골프연습장 등을 비롯 140m에 달하는 그랜드 스트리트몰 등을 조성하여 생활 편의성과 여가 활동의 폭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입지적으로 볼 때 인근에 인천 1호선과 제2경인고속도로(송도-연수)가 있어 서울까지 생활 이동권으로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GTX-B노선과 KTX 월곶-판교선, 그리고 송도 내부 트램 유치가 확정되어 수도권은 물론 주변 지역과의 접근성을 높여 우수한 교통 인프라가 완성될 것으로 보인다.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지하 3층~지상 10층, 아파트 336세대, 근린생활시설 160호실, 주차대수 517대 규모다. 평면 타입은 ▲32A ▲32B ▲59A ▲59B ▲59C 총 5가지로 구성됐으며, 단지는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 아파트로, 혁신 평면 설계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이형 테라스, 최상층 독립형 다락방 등 다양한 평면 특화 설계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현관 중문, 거실 라이브러리 월, 침실 하이브리드 월, 붙박이장 등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해 줄 옵션을 마련했다. ‘원스톱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주거 시설답게 단지 내 어린이집과 같은 보육시설과 입주민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들도 큰 장점이다.

또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의 가장 돋보이는 점 중의 하나는 에어테라피 시스템이다. 초미세먼지를 차단하는 H13 등급 헤파필터를 적용한 공기 청정 전열교환기와 스마트 환기시스템이 모든 가구에 적용된 것은 물론이고, 단지 내 미스트 분사 시설과 미세먼지 신호등, 안심 실내 놀이터 등을 통해 보다 안심할 수 있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을 선구적으로 적용한 단지라는 점이 눈에 띈다.
각종 교통 호재와 K바이오 랩허브의 배후 효과는 물론, 강남과 목동 부럽지 않은 글로벌 학군까지 갖춘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은 입주민의 건강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공간설계와 첨단 시설을 통해 높은 관심 속에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1522 8765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투시도

나대성 기자 lihuajin998@hanmail.net

<저작권자 © 항도경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